The Basic Principles Of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도 없고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통신사의 잘못이 아니라고 하니깐 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현재 본인의 휴대폰 요금이 미납이 된 경우 입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미납 시 통신사/대행사는 정책으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합니다.

개인에 따라 모두 한도가 다르고 자신이 설정 한도 금액에 따라 한도가 달라 질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거부 메세지가 나온다고 해도 낙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듀이티켓에서는 한도가 초과 되었어도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와 해결방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을 하더라도 업체가 피해를 받지 않도록 미리 빠져나갈 구멍을 만들어놓았기 떄문인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하는 업체들은 대부분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소액결제 정책, 소액결제 정책미납에 걸렸다고해도 해결방법이 없지는않습니다.

업체 당사는 정직하게 영업을 하지만 그렇게 영업을 하다보면 휴대폰 실명의자도, 업체도 피해를 입게 되는 경우가 많아지는거죠.

휴대폰의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해서 콘텐츠를 결제한뒤 현금화 하는 것을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합니다.

그 중 대표적인 방법으로는 휴대폰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는 게임들이 있습니다.

현금성 가치가 높고 실생활에서의 수요가 높은 상품일수록 되팔때 수수료가 적지만 그만큼 소액결제를 함에 있어서 결제정책상 결제가 안되는 등 까다로운 부분이 있고 현금성 가치가 적을수록 소액결제는 잘 되지만 수요가 적은만큼 되팔때 가격이 많이 깎여서 수수료가 많아지게 됩니다.

위와 같이 다날의 정책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정책을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듀이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간혹 정보이용료로 구매가 불가하고 카드결제로만 구매가 가능한 콘텐츠들도 있습니다 ^^

하지만 결제를 하는 모든 사람이 상품권 구매가 가능한 건 아닙니다. 바로 "정책"이나 "미납"이 잡혀있는 경우인데요. 미납은 말 그대로 휴대폰 요금이 미납이 되어 상품권 결제가 불가능한 상태이고 정책은 어떠한 사유로 인해 결제에 제한이 생겨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입니다. 정책엔 많은 사유들이 있지만 보통 휴대폰 요금 미납, 연체 신규 개통 등 다양한 사유들이 존재하기에 결제를 하려면 어느 정도 공부가 필요합니다. 결제를 먼저 해주고 돈을 받는 결제 대행사(다날, 모빌리언스, 갤럭시아, 페이레터)들은 이런 사유가 있는 경우 결제를 아예 못하게 막아버리거나, 결제가 되더라도 조금만 가능하게 설정해 놓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소액결제현금화 경우 정책, 미납이 잡혀있어도 결제가 가능한 상품들로 결제가 가능한지 시도를 통해 확인해 봐야 합니다.

이에 비해 고령층은 상대적으로 스마트폰을 활용하는 빈도가 적어 사기에 당할 확률이 낮구요.

Report this wiki page